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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20230320 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문자나 전화로 ‘손실보상, 배상명령’ 등을 안내하며 추가 소비자피해 유발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이하 ‘소비자원’)은 최근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을 사칭한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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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여름철 맞아 ‘에어컨’, ‘호텔·펜션’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0716 여름철 맞아 ‘에어컨’, ‘호텔·펜션’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6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2.0% 증가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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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2021년 5월, 전월 대비 ‘에어컨’, ‘화장품’ 소비자상담 증가율 높아 20210617 2021년 5월, 전월 대비 ‘에어컨’, ‘화장품’ 소비자상담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5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8.7% 감소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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