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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4세 노인이 24시간 내내 데이터 사용?…알뜰폰 데이터 요금 폭탄 주의 20200715 데이터 정보 및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나 고령 소비자들이 알뜰폰 저가 요금제에 가입했다가 데이터 요금폭탄을 맞는 사례가 빈번해 주의가 요구된다.유튜브 등 무료 앱을 와이파이 없이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유료 데이터를 사용하게 된다는 사실을 사용자가 미처 인지하지 못해 벌어지는 문제다.경북 경산시에 거주하는 윤 모(남)씨도 74세 어머니가 사용하는 SK텔···
  • 인터파크, 고객 실수 꼬투리 삼아 유료 가입비 환불 거절 20180625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유료 서비스인 '토핑' 가입비를 돌려 받으려던 소비자가 실수로 회원 탈퇴를 했다는 이유로 환불을 전면 거부당하는 것은 부당하다며 이의 제기했다.업체 측은 토핑 가입 전 공지사항에 '인터파크 회원 탈퇴 시 환불 불가'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어 소비자가 충분히 고려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다···
  • 주식투자정보서비스 ‘몬스터투자클럽’ 소비자피해 주의 20170906 - 계약 해지 요구 시 환급 거부·지연 등 피해 발생 - 최근 주식투자정보서비스 업체 ‘㈜몬스터투자클럽(www.monsterstock.co.kr)’*에 유료회원으로 가입 후 이용하다 계약 해지를 요구한 경우 잔여대금 환급을 거부하거나 지연하는 피해가 발생하여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 불특정 다수인을 대상으로 일정한 대가를 받고 주식투자에 필요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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