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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쏘카, 이상 소음으로 정상운행 어려운데 환불 거절한 채 대차만 강요 20200228 쏘카의 환불정책을 두고 한 소비자가 지나친 업체 편의주의라고 지적했다. 차량 문제로 이용이 불가능해 환불을 요청했지만 대차 외에는 어떤 조치도 불가능했다는 주장이다.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지난 9일 쏘카 부름 서비스를 통해 르노삼성 클리오 차량을 12시간 대여했다. 문제는 차량에 문제가 많아 제대로 된 주행이 어려웠다는 점이다. 가···
  • 정부 폐지 권고에도 보험사 구닥다리 액티브X 여전 활개 20180227 정부가 시스템 오류와 해킹 위험이 높은 ‘액티브X(ActiveX)’ 폐지를 적극 권고하고 있는데도 불구 일부 보험사들이 변종 액티브X 등을 사용해 소비자 불편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순 상품정보 확인에도 변종 액티브X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는 곳도 있다.과거 ‘액티브X(ActiveX)’로 대표됐던 보안모듈은 웹 표준을 저해하고 소비자들의 사용을 번거롭게···
  • "동부대우전자, 누전 위험 아랑곳없이 수리비 타령만..." 20140806 동부대우전자의 전자레인지 사용 중 누전사고의 위험을 겪은 소비자가 업체 측 대응에 뿔났다. 원인 규명 등에는 아랑곳없이 무상수리기간이 지났다며 유상수리를 안내했기 때문이다. 업체 측은 뒤늦게 AS 재접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지만 소비자는 황당한 심경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부산 사상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물이라도 잘못 묻었다면 누전으로 사람이 다칠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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