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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 주의(주요 소비자상담 사례) 20220308 ‘노스페이스’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 주의(주요 소비자 피해 사례) 주요 소비자상담 사례 사례 1. 상품 미배송 및 사업자 연락 두절 A씨는 2021. 12. 12.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사칭 사이트(NFWE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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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대란 또 다시?...오픈마켓서 피해 급증 20200909 #사례1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달 17일 위메프 입점 판매자를 통해 KF94마스크 160매를 14만2000원에 주문했다. 주문 후 2주 지났을 시점, 택배송장이 입력된 상태라 곧바로 배송이 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이후 일주일이 지나도 마스크를 받지 못했다. 알고 보니 판매자가 택배사에게 송장번호만 미리 받아 허위로 등록하는 ‘거짓송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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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물건 없는데도 배송 중 시간 끌다 취소 뒤통수 20191114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제품이 발송되기도 전 ‘배송 중’ 상태로 시간을 끌다 품절 등의 이유로 일방적 구매 취소 통보받는 소비자 피해가 빈번하다.부산 기장군 정관읍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최근 위메프에서 의류를 구매했다. ‘배송 중’ 안내가 떠 곧 상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4일 후 판매자로부터 '제품이 품절 됐으니 위메프를 통해 환불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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