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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티몬·인터파크, 블랙리스트 만들어 악성 고객 거래 차단한다 20210820 G마켓·옥션·티몬·인터파크, 블랙리스트 만들어 악성 고객 거래 차단한다문자 메시지 보낸 뒤 로그인 차단, 재가입 방지 등 조치 # 울산 남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7월 인터파크에서 구매한 스타킹을 환불하려다 황당한 경험을 했다. 배송 받고 확인한 스타킹의 디자인이 생각과 달라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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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불만 집중...로젠택배 민원관리 개선 시급 20200825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상반기 소비자 민원 유형도 큰 변화를 보였다. 마스크 품귀 등으로 유통, 특히 온라인몰과 앱서비스 등의 언택트 관련 민원이 크게 늘어난 반면 자동차 화장품 외식 등 콘택트 관련 민원은 줄었다. 상반기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민원을 업종별로 분석했다. [편집자 주]올 상반기 택배 부문 소비자 민원은 ‘지연·분실’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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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상품평 사전 심의, 이유는? 20180724 # 서울시 관악구에 사는 문 모(여)씨는 7월 초 롯데홈쇼핑에서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하고 상품평 후기를 남기다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배송되자마자 사진을 찍어 후기를 남겼는데 이틀 가까이 ‘전시 대기’ 상태로 상품평이 올라가지 않았다. 시스템 오류라고 생각했으나 이미지가 포함되지 않은 다른 구매자들의 상품평은 지속적으로 올라왔다. 솔직히 느낀 점을 적었고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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