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교육
  • 2
    자료실
  • 3
    중심경남
  • 4
    여권
  • 5
    경상남도청
  • 6
    함양서
  • 7
    국외연수
  • 8
    공사부실
  • 9
    공무원
  • 10
    공정행위

검색어 "와인선호"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6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6건

+ 더보기

  • 김치냉장고 대전...삼성 공간효율, LG AI 관리, 위니아 적은 온도편차 돋보여 20221004 김장철을 앞두고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등 가전 3사가 올해도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3사가 올해 내놓은 김치냉장고 중 소비자 선호가 가장 높은 400~5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대표 제품을 비교해봤다. 삼성전자는 공간 효율 및 서비스를 강조했고, LG전자는 전용앱과 인공지능을 통한 김치의···
  • 수입와인, 선택다양성 확대되었으나 가격 만족도 낮아 20180309 - 국내 판매가격 인하 유도를 위한 유통구조 개선 필요 -와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선호가 증가하면서 와인 수입액*이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은 수입와인의 ‘선택다양성’에 상대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12년) 1억4,726만 달러 → (’14년) 1억8,218만 달러 → (’16년) 1억9,14···
  • 유럽 제품도 한국만 비싸 … 스토케 유모차, 미국의 1.4배 … 헌터부츠, 일본의 1.5배 20131119 지난달 23일 일본 오사카역 앞 다이마루 백화점 8층. 진열대 위엔 두꺼운 재킷·장갑·목도리·점퍼 등 겨울 상품이 그득하다. 이 중 리바이스 ‘캐주얼 워시아웃벨트’는 4725엔(약 5만866원)에 팔리고 있었다. 국내 백화점 판매가(6만1200원)보다 약 1만원 넘게 저렴했다. 미국 현지 소매가격은 38달러(약 4만736원)였다. 다이마루 백화점 매장 점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