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패션 전문 플랫폼이라 믿고 샀는데...디테일·색상 광고와 완전 딴판이어도 반품 구만리 20221103 ◆ 강원도 원주시에 사는 원 모(여)씨는 브랜디에서 자수 꽃무늬가 들어간 브이넥 가디건을 약 2만5000원에 구매했다. 며칠 후 배송된 가디건은 한눈에 봐도 색깔, 꽃무늬 자수의 모양과 크기, 브이넥 파임 정도가 모두 달랐다. 원 씨는 판매자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같은 옷이 맞으니 반품을 원하면 반품비 9000원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
-
새 니트 목덜미 꼬질꼬질 ...홈쇼핑·온라인몰, 때.얼룩 묻은 제품 배송 일쑤 20220819 #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8월 초 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약 6만 원짜리 니트를 구매했다. 배송 받은 니트의 택을 뜯고 보니 목 부분에 선명한 파운데이션 자국이 보였다. 고객센터는 "검수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다"며 반품해 주겠다고 했다. 그러나 김 씨는 직접 반품 접수하고 재포장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포기했다고. 김 씨는 “비···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