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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 LG유플러스 원내비 3G사용자에겐 그림의 떡 20181213 KT와 LG유플러스의 내비게이션서비스 '원내비'가 가입자 차별 논란에 휩싸였다. 가입자들을 위해 내놓은 서비스라고는 하지만 정작 3G 사용자들은 이용할 수 없는 등 제한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원내비는 KT와 LG유플러스가 함께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으로 과거 ‘올레내비’와 ‘U+내비’ 등 따로 운영됐던 것을 하나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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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가입자 데이터 쿠폰 반쪽짜리…mVoIP·공유 모두 제한 20181204 인천에 사는 이 모(남)씨는 SK텔레콤을 4년 동안 이용한 장기가입자로 최근 데이터 리필쿠폰을 받게 됐다. 마침 기본제공 데이터가 떨어졌던 이 씨는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을 바로 사용했고 11GB의 데이터를 받을 수 있었다. 이 씨는 말일이 얼마 남지 않아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던 아내가 떠올랐고 바로 데이터 선물하기를 눌렀다. 하지만 화면에는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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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 멤버쉽 포인트로 단말기 수리...최대 5만 원 지원 20181112 휴대전화 가격 상승으로 파손 시 수리비도 비싸지다보니 일부 통신사들이 운영하는 멤버쉽 포인트 수리에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각 사별로 지원 범위가 다른데다 아예 제공하지 않는 곳도 있어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현재 SK텔레콤을 제외한 KT와 LG유플러스는 멤버쉽 포인트를 단말기 수리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정책을 운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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