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운동화 뒷 축 닳아 있는데 새상품?...온라인몰 중고품 주의보 20210908 운동화 뒷 축 닳아 있는데 새상품?...온라인몰 중고품 주의보사진 등 증거자료 남겨둬야 유리…검수시스템 개선 필요 # 신던 운동화 보냈나...밑창에 때탄 흔적 그대로=경기도 일산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 6월24일 롯데온에서 20만 원 상당의 나이키 운동화를 아버지 선···
-
90만원 구찌 가방에 각기 다른 품질보증서 2개...오픈마켓 가품 판매 성행 20210504 90만원 구찌 가방에 각기 다른 품질보증서 2개...오픈마켓 가품 판매 성행상시 모니터링부터 AI까지 동원해도 역부족 # 해외직구로 산 명품 가방, 다른 모델명 품질보증서가 2개나? 서울 마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3월30일 11번가에서 해외직구로 90만 원 상당의 구찌가방을 구매했다. 로고에 부착···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