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산단활성
  • 2
    병원진단
  • 3
    위치안내
  • 4
    김지수의장
  • 5
    등록완료
  • 6
    교육의날
  • 7
    공무원인사
  • 8
    드론기술
  • 9
    교육우수
  • 10
    체험관특별

검색어 "오쇼핑화장"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23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23건

+ 더보기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무소음’ 러닝머신이 층간 소음 일으켜...광고와 딴 판인 품질에 소비자 부글부글 20201228 #사례1 런닝머신 소음 걱정 없다더니 매트 깔고 써도 층간소음 시달려...충남 천안시에 거주하는 오 모(남)씨는 GS홈쇼핑서 런닝머신을 렌탈했다. 영상 속 쇼호스트의 "소음이 거의 없다"는 말을 믿고 구입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2cm 두께의 런닝머신 전용매트를 깔고 사용해도 아래층에서 항의할 정도로 소음이 컸다. 사용이 불가능해 반품을 요청하자 위약금, 렌···
  • [2020 결산-유통] 코로나 특수 누린 온라인몰 불만 폭증....마스크 문제 한해 이슈 점령 20201223 올해 유통 분야는 마스크 관련 기만적 판매 및 품질 문제, 고객센터 불통 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두드러졌다.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마스크 관련 문제가 올 한 해 유통가를 관통했다.올 1월부터 12월 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유통 분야 소비자 피해 건수는 2만3936건으로 6년 연속 소비자 불만 1위 자리에 올랐다.주···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