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유통기한·고객응대 등 서비스 불만 87% 넘어서 20220906 올 상반기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의 불만은 서비스에 쏠렸다. 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등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87%를 넘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5개 편의점에 관한 불만이 잇따라 제기됐다.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3개의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지난···
-
편의점 앱 재고 안내 허점 투성이...원소주·포켓몬빵 재고보고 방문해도 못 사~ 20220830 #사례1 경기 용인시에 사는 손 모(여)씨는 지난 24일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를 구매하기 위해 GS25의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실행했다. 인근 편의점에 원소주 재고가 있다고 돼 있어 바로 방문했으나 "예약이 돼있다"며 구매를 거절당했다. 본사에 항의했지만 "점포마다 운영방식이 달라 방법이 없다"는 답변밖에 듣지 못했다고. 손 씨는 &l···
-
헬스장 ‧ PT 계약 및 이용 연기 관련 소비자피해 증가 20220729 - 중도 해지 시 위약금 정산 분쟁 많아 장기․다회 계약에 주의해야 - 최근 3년간(2019~2021년)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에 접수된 헬스장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 신청은 8,218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며, 피해 다발 품목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코로나19 유행의 감소세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헬스장 이용이 늘고 있어 소비자들의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