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한국소비자원] ‘신유형상품권’, ‘예식서비스’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0927 ‘신유형상품권’, ‘예식서비스’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8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8.7% 증가했다고 밝혔다. ☐ ···
-
[한국소비자원] 휴가철 맞아‘호텔·펜션’ 등 숙박시설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0820 휴가철 맞아‘호텔·펜션’ 등 숙박시설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7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8.1% 증가했다고 밝혔다. ···
-
[한국소비자원] 2020년, 60대 이상 고령소비자 상담 전년 대비 15.5% 증가 20210504 2020년, 60대 이상 고령소비자 상담 전년 대비 15.5% 증가- 코로나19로 인해 예식서비스, 보건·위생용품 품목이 가장 많이 증가 -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어버이날을 맞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3년 간(’18년~’20년) 60대 이상 고령소비자의 상담이···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