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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깨끗한 물 먹을려고 설치했는데 곰팡이 물...정수기의 배신 20191105 정수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깨끗한 물을 먹기 위해 정수기를 설치하고 매달 비싼 관리비를 내지만 '곰팡이 물'이었다는 사실에 경악하는 것이다.소비자들은 정수기 기기 결함으로 곰팡이가 계속 발생하는 것이라는 불만을 제기하지만, 업계는 원인을 알 수 없다거나 환경적 요인이라는 입장이다. 때문에 문제가 발생···
  • 정수기업체, 연체 렌탈료 다른 계좌에서 마구 인출 물의 20111122 한 정수기업체 직원이 고객 허락도 없이 동일한 예금주명을 가진 다른 은행 계좌에서 연체된 렌탈료를 무단 인출해 물의를 빚었다.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업체 책임자는 인출한 돈을 환급 후 소비자에게 사과의 뜻은 전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주 김 모(여)씨가 이 황당한 사연의 주인공.22일 김 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5월 A업체 정수기 2대를 렌탈하기로 ···
  • 청호나이스에 제출한 주민등록초본 '행방불명' 20110906 청호나이스가 개명 후 정보변경을 요청한 소비자의 주민등록초본 등 중요 서류를 허술하게 관리해, 개인정보유출 의혹을 받고 있다.소비자가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를 2회에 걸쳐 제출했음에도 업체 측은 2년여 가까이 지연 후 정보변경을 처리했는가 하면 처음 제출한 서류의 '행방'마저 전혀 파악하지 못해 불안감을 키웠다.5일 서울 은평구 불광동 거주 최 모(여.40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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