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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산 불매운동 1년...日 수입차 판매 반토막 속 생존 발버둥 20200629 지난해 7월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로 시작된 일본산 불매 운동이 어느덧 1년을 맞았다.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은 일본차들의 현주소는 어떨까?29일 한국수입차협회(KAIDA)에 따르면 불매 운동이 시작된 이후 일본차 판매량(지난해 7월~올해 5월 기준)은 토요타, 렉서스, 혼다, 닛산, 인피니티 다섯 브랜드를 합쳐 총 2만487대다. 전년 동기(4만3504대···
  • 틀에 짠 듯 똑같은 옵션 NO...국산차업계 맞춤형 튜닝옵션시장 공격 진출 20200407 완성차업체들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튜닝 옵션’을 적극 활용 중이다. 제네시스와 같은 고급 브랜드는 주문형 생산에 맞먹는 선택폭을 제공해 나만의 차를 갖고 싶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통상 양산차는 대중을 위한 공산품이다 보니 개인의 취향에 맞춘 생산은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선택지가 많아질수록 품질관리가 어렵고···
  • 불매운동에 숨죽였던 일본차, 새해 마케팅 기지개? 20200116 지난해 7월 불매운동이후 몸을 한껏 낮췄던 일본 수입차 업체들이 새해들어 마케팅 기지개를 켜고 있다.  토요타, 닛산 등이 행사와 광고 등을 진행하며 판매 촉진에 나서고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21일 스포츠카 'GR 수프라'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6월 렉서스의  ‘뉴 RC' 출시 이후 일본차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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