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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센터 상담원 안내 믿었다가 으악~...엉터리 설명 많아 20130905 보험상품이나 신용카드, 항공서비스 등 전문 상담을 하는 고객센터 상담원들의 실수로 인해 소비자에게 돌이킬 수없는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항공권을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온라인 할인 가격을 엉뚱하게 안내하거나 주유할인, 유류세 환급 등의 카드 할인 혜택을 명확히 설명하지 않아 갈팡질팡하게 만들기도 한다. 보험사 상담원의 무책임한 말 한마···
  • 현대차, 협력사에 실적 부풀리기용 허위 거래 강요 20130520 사진 앞줄 오른쪽이 최한영 현대차 부회장(상용차부문 대표이사·61)이다. 최 부회장은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뒷줄 왼쪽에서 두 번째)의 최측근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사내 전문경영자 중 최장수 재직기간을 자랑한다. 입사 이후 수차례 경질 위기를 겪었지만 오뚝이처럼 살아났다. 사진은 지난 2011년 4월 중국 난쥔기차와 '쓰촨현대' 설립 합자계약을 체결할 ···
  • 엉터리 서류로 렌탈 요금 무단 징수 반복..."상습적이야 20130117 실제 관리받지 않은 세정기에 대한 렌탈료를 1년 반 동안 무단 징수한 업체가 소비자에 의해 적발됐다.업체 측은 뒤늦게 과실을 인정하고 피해 금액 전액 환불을 약속했다.17일 서울 필운동에 거주하는 장 모(여)씨는 청호나이스가 본인 동의 없이 무작위로 렌탈료를 인출해가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장 씨는 4년 전부터 청호나이스 세정기를 정수기와 함께 사용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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