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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쉐린타이어 1주일만에 너덜너덜 터져 버린 충격으로 차 수리비용 1000만 원 20200608 미쉐린 타이어로 교체 장착 후 일주일만에 고속도로에서 사고를 경험한 운전자가 ‘불량 타이어’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업체 측의 "운전자의 과실 인정 시 보상하겠다"는 제안을 두고 울분을 토로했다.미쉐린 타이어 측은 조사 결과 제품 문제가 아닌 1차로 외부 충격을 받은 뒤 지속적인 주행으로 파손 확장된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나 외부 충격 요인에 대해서는 파악···
  • 허울뿐인 타이어 품질보증제도...툭하면 소비자 탓 보상 거부 20181221 타이어 품질보증제도가 적용 기준이 까다로울 뿐 아니라, 제조사의 자의적 판단에 좌우된다는 소비자 불만이 높다. 제조사가 타이어의 마모나 파손 원인을 잘못된 운전 습관이나 차량 이상, 도로 사정으로 판정해 보상을 거부하는 사례가 빈번하기 때문이다.반면 소비자는 제조상의 결함이 의심되는 상황에서도 이를 입증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해 업체의 판단을 따라야 하는 경우···
  • 금호타이어 '마모수명보증제' "절차 까다롭다" vs "이유있다" 20160908 금호타이어가 운영 중인 마모수명보증제도가 시행한지 3년이 지났지만 절차상 까다로움을 호소하고 있다. 혜택을 실제로 누리기 위해 해야 할 게 많을 뿐 아니라, 1만km 주행 때마다 유료로 점검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 부담이 적지 않다는 지적이다. 이에 대해 금호타이어는 소비자가 번거로울 수 있겠지만 올바른 타이어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성격이 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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