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욕설 생떼에 돈뜯기까지...일상으로 파고든 블랙컨슈머 20181114 제품 AS를 받거나 고객센터 상담을 받았다면 그 다음 과정은 업체로부터 만족도를 평가해 달라는 사후 연락을 받는 일이다. 통신 케이블이나 가전제품 설치‧수리 기사들의 경우 소비자 가정을 방문한 이후 대놓고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소비자의 영향력을 실감케 하는 단면이다. 직원의 인사고과를 소비자가 쥐고 있는 셈이···
-
케이블TV, 시골 노인 상대 셋톱박스 어거지 설치 피해 늘어 20131108 감언이설로 노인을 현혹시켜 불필요한 케이블TV용 셋톱박스를 설치하는 경우가 여전히 많아 주의가 요구된다.충남 천안시에 사는 남 모(남,66세)씨는 “영업사원의 말에 넘어가 필요도 없는 셋톱박스를 설치했다”며 “설치 당시 약정이나 위약금에 대한 안내도 없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지난달 집으로 찾아온 영업사원은 “한 달에 1천 원만 추가하면 케이블TV 셋톱박···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