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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 식약처 개고기 식품 원료 아니라 해놓고 불법 식용 방관...동물단체 직무유기 비난 20200921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동물보호단체와 시민들의 개고기 판매 단속 관련 지속적인 민원에도 무책임한 답변으로 일관해 빈축을 사고 있다.식품위생법에 따라 개고기 판매를 단속할 법적 근거가 있음에도 문화적 관습에 관한 문제라는 이유로 뒷짐만 지고 있기 때문이다.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는 식약처에 식품공전에 대한 해석과 개고기, 보신탕 판매점에 대한 입장을 물어 받은 ···
  • 70대 노인이 11만 원 요금제 가입?…어르신 울리는 기만적 판매 기승 20200715 통신 정보에 취약한 고령자를 상대로한 일선 이동통신 대리점들의 기만적인 불완전 판매 행위가 속출하고 있다.개통 시 의무사항이라며 고액 요금제 가입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휴대전화 여러 대를 무리해서 개통시키는 경우가 빈번하지만 내용을 인지하는 건 수개월, 길게는 수년이 지나 요금청구서 확인한 자녀를 통해서다.부산 동구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최근 홀로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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