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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명 브랜드 가품 판매하는 해외쇼핑몰 “시크타임(Chic-Time)” 주의 20231030 - 관세청 통관보류(지적재산권 침해 물품)에도 취소‧환불 거부 - 해외 유명브랜드의 가품 선글라스를 판매한 후 소비자의 정당한 주문취소 요구를 거부하는 해외 온라인쇼핑몰 관련 피해사례가 다발하고 있어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한국소비자원 국제거래 소비자포털(crossborder.kca.go.kr)에는 이러한 내용의 소비자 상담이 올해 8월 28일···
  • 휴대전화 비대면으로 가입했다가 요금 덤터기...계약서 반드시 요구해야 20220516   -->피해 발생 시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 조율 -->사례1= 대구 수성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2020년 인터넷 광고를 보고 갤럭시 S20을 출고가 124만 원에 24개월 약정으로 온라인 구매했다. 최근 약정이 끝날 시기가 돼 계약 내용을 살펴보다가 자신이 36개월 할부로 구매한 것을 알게 됐다.···
  • 벅스 첫 달 100원 문구 보고 가입했더니 깨알글씨로 유료 이용 조건 20220506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들이 '첫 달 100원' 등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앞세워 이용자를 모집하지만 약정 유지 등 조건을 알기 쉽게 공지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할인폭이나 금액을 크게 게시하고 있는 것과 별개로 약관이나 주의사항 혹은 결제 과정 중에 이벤트 이용 조건에 대한 안내이뤄지기 때문에 이를 꼼꼼히 살펴볼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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