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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의도용으로 5개 결합상품 개통돼 200만원 청구...통신사들 “수사권 없어” 뒷짐 20200319 # 개인대출로 신분증 노출된 후 명의도용 대구에 사는 배 모(남)씨는 지난 1월 LG유플러스에 자신의 명의로 5개의 결합 상품이 가입돼 미납금 200만 원 가량이 청구된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 조사해 보니 지난해 10월 개인 대출을 받다가 신분증 앞면이 노출됐고 이를 누군가가 도용한 거였다. 배 씨는 “LG유플러스에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본사에 ···
  • 보편화됐지만 여전히 비싼 임플란트…보험사기 유의해야 20180524 고령화·의료기술의 발달로 매년 임플란트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임플란트 시술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 만큼, 비용 부담이 큰 환자들에게 보험사기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임플란트가 필요한 환자들이 상담이나 치료 과정에서 기존에 가입한 보험(수술특약, 골절진단 특약 등이 부가된 보험상품 등)···
  • [소비자민원평가-손보] 차 사고처리 민원 최다...NH농협손보 우수, 삼성화재 선방 20180518 손해보험 업권에서 가장 소비자 불만이 높았던 부문은 사고처리, 불완전 판매(가입전 설명 부실)에 집중됐다. 보험금 지급과 계약 해지 역시 고질적인 민원 거리로 확인됐다.2017년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국내 10대 손보사의 소비자 민원 건수는 총 286건으로 집계됐다.10대 손보사 중 가장 높은 민원점유율을 기록한 곳은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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