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풀무원식품, 교보생명, 한화생명 소비자친화 경영 CCM 인증 13년간 최장 유지 20201207 소비자 친화 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CCM 인증 획득 기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풀무원식품, 교보생명보험, 한화생명보험 3곳이 CCM인증이 시작된 2007년 첫 인증을 획득한 이후 7회 연속 인증받으며 13년동안 소비자 친화 경영이 가장 잘 유지되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6회 연속 인증 받은 기업은 11곳, 3회 인증은 30개사, 2회 ···
-
풀무원식품, 교보생명, 한화생명 소비자친화 경영 CCM 인증 13년간 최장 유지 20201204 소비자 친화 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CCM 인증 획득 기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풀무원식품, 교보생명보험, 한화생명보험 3곳이 CCM인증이 시작된 2007년 첫 인증을 획득한 이후 7회 연속 인증받으며 13년동안 소비자 친화 경영이 가장 잘 유지되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6회 연속 인증 받은 기업은 11곳, 3회 인증은 30개사, 2회 ···
-
이물·변질 불만 압도적....삼양식품, 크라운제과 민원관리 개선 숙제 20200608 지난해 식음료부문에서 가장 많이 발생한 소비자 민원은 이물과 변질이다.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 제정된 이래 3년 연속 전체 민원 유형 중 60%를 웃돌며 기업들의 숙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꾸준히 지적돼 온 과대포장 문제는 올해 처음 5% 미만으로 떨어진 반면 품질에 대한 소비자 불만은 15%를 웃돌며 새로운 민원 유형으로 떠올랐다.20···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