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20220530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 경남도청 1층에 위치, 도내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 및 정보제공- 소비자 권익증진 사업과 소비자피해 사전 예방을 위한 계층별 교육 실시- 도민 누구나 무료로 전화‧우편‧온라인‧방문 상담 가능 경상남도는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1···
-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20220530 경상남도는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1372)’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물품 구입이나 서비스 이용 중 피해를 입은 도민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경남도청 본관 1층에 소비생활센터를 설치해 도내 소비자들의 피해구제 상담과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2명의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다.  ···
-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20220530 경상남도는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1372)’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물품 구입이나 서비스 이용 중 피해를 입은 도민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경남도청 본관 1층에 소비생활센터를 설치해 도내 소비자들의 피해구제 상담과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2명의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다.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