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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민원평가-차량공유] 앱 오류 불만 많아...쏘카가 그린카보다 민원관리 우수 20200615 차량공유 시장이 자리잡으면서 소비자 민원도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지난해 카셰어링에대한 소비자 불만의 절반은 '시스템' 문제였다. 카셰어링 서비스의 핵심인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오류로 인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는 것이다.사고 대응 미숙함과 불공정한 패널티 적용에 대한 아쉬움도 적지 않았다. 2019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
  • 쏘카 본인 인증 시스템 개편으로 정기권 사용 느닷없이 중단 20200129 안내 없이 처리해 놓고 "별도 요청자에게만 환불"쏘카가 본인인증 시스템을 개편하면서 일부 이용자들이 정기권 ‘쏘카패스’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전까지는 문자인증과 면허증 등록만 하면 본인 휴대전화가 아니어도 사용 가능했지만 인증절차가 강화되면서 원천적으로 차단됐기 때문이다.쏘카 측은 별도 요청자에 한해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지만 이용자 과실이 없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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