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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대상-국산차] 기아, 비대면·충전 픽업 등 고객 서비스로 만족 높여 20220524 소비자문제연구소인 컨슈머리서치가 2021년 한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총 13만여 건의 소비자 민원을 통계 자료와 모니터링을 통해 분석해 내놓은 결과가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다. 총 민원 건수와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점유율, 민원처리율 등 3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은 33개 기업들의 소비자 민원 관리 '비결'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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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끼영업, 성능기록부 위조, 대금착복....중고차 도 넘은 기망영업 어쩌나? 20201021 # 사고이력 없는 차라더니 곳곳에 사고 흔적 부산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올 초 한 중고차 업체를 통해 SM6를 500만 원 가량에 구매했다. 조수석 좌측 문틀 사고이력 외에는 아무 이상 없다는 딜러의 말을 믿었는데 6개월 후 뒷좌석에서 물이 새기 시작했다. 제조사 정비소에서 점검 결과 조수석 우측에도 사고 이력이 있음을 확인했고 수리비로 345만 원이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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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자동차부품산업 육성을 위한 워크숍 개최 20200928 경남 자동차부품산업 육성을 위한 워크숍 개최 - 중소 부품업계 국내 완성차에 제품․기술 소개의 장 마련- 미래자동차 기술 동향과 부품기업 대응 전략 방향 제시 경남지역 자동차부품업체와 국내 완성차 업체 간 상생협력을 위한 ‘경남 자동차부품산업 육성을 위한 워크숍’이 지난 24일과 25일 거제 한화리조트에서 열렸다. &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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