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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냉방 기기 관련 소비자 상담,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 20230727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3년 6월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5.5% 증가했다. 특히 ‘선풍기‘, ‘에어컨‘ 품목은 전월 대비 상담건수 증가율이 1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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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20230320 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문자나 전화로 ‘손실보상, 배상명령’ 등을 안내하며 추가 소비자피해 유발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이하 ‘소비자원’)은 최근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을 사칭한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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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신보‧시중은행을 사칭하는 가짜 정부지원 대출 문자 조심하세요 20220309 경남신보‧시중은행을 사칭하는가짜 정부지원 대출 문자 조심하세요! - 정부 지원을 사칭하는 가짜문자 무작위 배포 - 은행‧지역신보 공식 누리집, 공식 앱 외에는 의심 경상남도는 경남신용보증재단이나 시중은행을 사칭하는 가짜 정부지원 대출 문자가 ‘긴급생활안정자금’, ‘2차 방역지원금’ 명목으로 무작위로 배포되고 있다며 주의가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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