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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냉방 기기 관련 소비자 상담,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 20230727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3년 6월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5.5% 증가했다. 특히 ‘선풍기‘, ‘에어컨‘ 품목은 전월 대비 상담건수 증가율이 1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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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한 전화 누군가 되살려...통신 개인정보 무방비 20161219 # 명의자 동의 없이 업무 일사천리 부천시 상1동에 사는 유 모(남)씨는 지난 5월 자신의 명의로 등록된 휴대전화를 분실했다. 분실한 휴대전화의 실사용자는 유 씨의 아버지였기에 LG유플러스는 분실정지 해제를 위해 명의자인 유 씨의 확인이 필요하다고 안내했다. 하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아 대리점 방문을 하지 못했음에도 분실정지 해제 및 새롭게 구매한 단말기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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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의 지긋지긋한 번호이동 권유 전화, 차단방법 없을까? 20140520 "스팸 전화를 걸러내야 할 통신사에서 오히려 더 많은 가입 유치 전화로 사람을 괴롭히니 스트레스를 감당할 수가 없어요."지속적인 거부와 반복적인 스팸등록에도 걸러지지 않는 지긋지긋한 통신사 이동 권유 TM(텔레마케팅),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올 1월 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에 가입하면 어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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