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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방 도어록, 반년 동안 5차례 먹통으로 온갖 고통...업체는 부품만 반복 교체 20220927 아파트 도어록이 수차례 고장나 소비자가 집안에 갇히는등 고통을 겪고 있으나 원인도 모른 체 부품 교체만 하는 업체의 미흡한 대응에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했다.도어록은 총 5차례 먹통됐고 소비자는 그때마다 집 안에 갇혀 있거나 귀가하지 못하는 등 곤란을 겪었다. 삼성SDS 도어락 문제와 관련해 직방 측은 "상위 모델로 교체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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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세코 고객센터 연결대기만 40분...챗봇·홈페이지 문의해도 묵묵부답 20220718 #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해 여름 온라인으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약 70만 원에 구매했다. 설치 직후부터 에어컨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해 점검을 받고 교체했다. 올해 6월 27일 에어컨 첫 가동 시에는 물이 새는 현상이 발생했다. 파세코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대기시간이 40분 이상 걸리는 등 며칠을 시도해도 통화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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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뒤에 반납하면 핸드폰 할부금 면제라더니?...복잡한 기준, 오락가락 설명에 소비자 혼란 20220509 #사례1= 서울에 사는 김 모(남)씨는 2년 전 온라인을 통해 한 KT 대리점에서 '2년 뒤에 휴대폰을 반납하면 나머지 할부금을 면제'받는 조건으로 갤럭시 노트10을 개통했다. 그런데 2년이 지나 최근 휴대폰을 반납하려 했더니 스크래치가 생겨 혜택을 모두 받기는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 김 씨는 가입 당시 이같은 내용을 고지받지 못했다고 대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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