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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라운체온계 액정에 습기 차서 자국 얼룩덜룩한데 AS 거부...기능 이상 없어 20200806 브라운체온계 수입사인 사이넥스가 액정에 습기가 차는 현상에 대해 품질 문제가 아니라며 AS를 거부해 소비자와 갈등을 빚었다. 체온을 측정하는 기능상 문제가 아니면 품질하자가 아니며 제품 교환도 해줄 수 없다고 일축한 것이다.김해 팔판로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10월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모델을 10만 원대에 구매했다. 사용한지 한 달 무렵 제···
  • 내비 등 자동차 옵션상품 AS는 제작사에서 받아라? 20140326 # 경북 봉화군에 사는 이 모(남)씨는 2년 전 중형자동차를 구입하면서 옵션으로 내비게이션을 선택했다. 구매 직후부터 지속적인 ‘터치 불량’이 발생해 공식AS센터에 문의하자 내비게이션 업체에 문의하라고 떠 넘겼다. 내비게이션 업체에서는 매립형 제품이라 차량을 전부 뜯어내야해 비용이 막대하다며 난색을 표했다. 이 씨는 “옵션 상품을 안내하고 판매한 자동차 업···
  • 6천만원짜리 벤츠, 5번 반복 수리 두고 소비자-수입사 갈등 20130419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고가의 수입차 수리결과를 두고 운전자와 제조사 측이 상반된 주장으로 갈등을 빚고 있다.5번이나 반복 수리를 했음에도 차량 이상이 지속돼 정상적인 운행이 힘들다는 소비자의 불만에 제조사 측은 지나친 억측과 무리한 요구로 난처하다는 입장이다.19일 경기도 파주에 거주하는 하 모(남)씨에 따르는 그는 지난해 12월 약 6천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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