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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증권사들 주식거래수수료 무료가 싹 사라진 이유는? 20200601 증권사의 대표적인 마케팅 수단이었던 '국내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 광고가 금융당국의 지적 후 대폭 수정됐다.'무료'라는 표현 대신 '할인' 또는 '우대 수수료'라는 단어로 바꿨고 이른바 '깜깜이 수수료'라고 불렸던 '유관기관제비용(유관기관수수료율)'도 명확하게 명시했···
  • 삼성증권, 비대면채널 고객유치 목표 가물가물...해외주식 부문은 순항 20191118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이 올 들어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 유입이 급감하면서 고민에 빠졌다.증권업계 비대면 채널 경쟁이 심화된 측면도 있지만 삼성증권이 올해 1월 말부터 위탁매매업 영업정지가 해제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입자 유치 드라이브를 걸었던 점을 감안하면 다소 아쉬운 결과라는 분석이다. 올해 9월 말 기준 삼성증권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수···
  • 체리피커 양산 부작용에도 증권사 수수료 무료 경쟁 갈수록 과열 20191112 주식거래계좌 개설시 현금 페이백을 지급하고 국내주식거래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등 증권사 신규고객 마케팅 전쟁이 수년째 이어지고 있다.증권사들은 일부 혜택만 누리고 빠지는 '체리피커' 양산이라는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리테일 채널 과포화 상태에서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해서는 과감한 마케팅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 주식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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