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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사, 재난지원금 수수료 사회 환원 지적에 펄쩍...수익 대부분 비용 지출 20201027 카드사들이 재난지원금 수수료를 사회 환원해야 한다는 정치권의 지적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카드 사용을 통해 가맹점 수수료를 받기는 했지만 소요된 비용을 감안하면 ‘남는 장사’는 아니라는 주장이다.국회 정무위원회 민형배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3일 열린 국정감사에서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제시하며 카드사가 재난지원금 지급으···
  • 배달의민족 서버 오류로 주말 피크타임 50분 주문 못 받았는데 보상은 3000원 뿐...업주들 와글와글 20200916 "코로나로 배달 장사에 매달릴 수밖에 없는데 서버 장애로 인한 보상이 겨우 3000원이라니 말장난도 아니고..."배달앱의 반복적인 시스템 장애로 매출에 손해를 입은 업주들이 인색한 보상 규정이 개선돼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지난 8월 22일 토요일 오후 8시40분부터 9시28분까지 약 50분가량 배달의민족 서버 장애로 업주들이 주문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
  • 우리·하나은행 DLF 피해구제도 난망...피해입증 쉽지 않아 20190822 해외금리연계 파생결합상품(DLF, DLS) 불완전 판매 의혹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가운데 수익률 하락으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에 대한 구제가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최근 금융당국이 관련 상품 판매 전 단계에 대한 전수조사에 나서면서 의혹 규명에 속도가 붙었지만 사모형태로 판매돼 금융회사의 불완전 판매 증거를 잡아내기 쉽지 않다는&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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