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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몰 가전제품 공식 판매점 믿었다가 돈날려...가짜 공식 매장 수두룩, 구별법은? 20230110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지난해 네이버쇼핑에서 'LG전자 공식 판매점'이란 문구를 확인하고 의심없이 제품을 구매했다가 피해를 봤다. 판매자는 오픈마켓에는 재고가 부족하다며 다른 '공식 판매 사이트'로 안내했다. 이 씨는 공식 판매점이란 생각에 의심없이 결제 했고, 결국 물건을 받지 못했다. 이 씨는 "공식 판매 사···
  • 애플의 한국 차별, 힘없는 '부모' 탓 20130404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백진주 편집부장]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준다’는 속담이 있다. 간절히 원하는 것을 요구하는 사람에게 무엇이든 더 주게 마련이라는 뜻이다.하지만 옛말이 모든 상황에 적용되는 것은 아닌 듯싶다. 우는 아이가 어떤 집안인지, 좋은 배경과 경제력을 가졌는지 그 스펙에 따라 똑같이 목청껏 울어도 대접이 달라지는 것이 어쩔 수 없는 현실인 모양···
  • 자동차 리콜, '시끄러운' 고객에게만 해준다고? 20110622 “기아에서 나온 로체 이노베이션을 타고 다닌 지 아직 1년이 채 안 됐는데요. 얼마 전부터 정시 시 엔진에서 ‘딱딱딱’하는 소리가 크게 들려요. 합성유도 넣어보고 AS도 받아봤지만 소용없는데, 혹시 차량에 결함이 있는 게 아닌지 의심됩니다. 제 차 '리콜'해 주세요” -서울 도봉구 도봉동 김 모(여.30세)씨김 씨의 경우처럼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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