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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가S 화면 멈춤 현상, 될때까지 AS만 반복? 20111027 팬택 스카이의 스마트폰 모델 중 하나인 베가S(VegaS)의 ‘화면멈춤 현상’에 대한 이용자들의 불만이 거세다.지난해 12월 출시된 '베가X' 이용자들에게서 시작된 멈춤현상에 대한 논란은 올 2월 출시된 후속모델인 '베가S'까지 이어지고 있지만 제조사 측은 "특별한 증상이 아니다"라며 반복적인 AS만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는 "반복적인 AS를 받느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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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C 환불규정 엉뚱하게 안내 후 "상담원 실수야~" 20110922 대만 휴대폰제조사 HTC고객센터 상담원이 엉뚱한 환불규정 안내로 소비자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동일 하자 부위는 3회부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문제의 상담원은 “4회 이상부터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한 것. 뒤늦게 HTC 측은 '상담원의 단순한 안내 실수'라고 해명했지만 소비자는 '소비자의 권리 침해로 이어질 뻔 했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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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휴대폰, 충전단자 수리시 메인보드 '끼워팔기'? 20110920 “사용 6개월 만에 파손된 충전단자가 소비자 취급 부주의라 무상수리가 안된답니다. 더 기막힌 건 충전단자가 메인보드와 일체형이라 멀쩡한 메인보드 교체비용까지 소비자 부담이란 사실입니다.” 대전시 동구 자양동 거주 정 모(여.22세)씨가 델사의 태블릿 스마트폰인 '스트릭' AS정책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나섰다. 20일 정 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2월 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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