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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AS, 이거 모르면 비용 폭탄 맞는다 20220530 한 국산 자동차 업체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입한 김 모씨. 올해 4월부터 액셀 페달을 밟으면 들리는 소음이 커지기 시작했고 결국 2022년 5월 6일 인근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그런데 정작 김 씨를 놀라게 한 것은 결함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소식이었죠. 자동차 등록증에 기록된 자동차 등록일은 2017년 5월 8일이었고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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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렌터카업체 ‘수리비 폭탄’에 제동… “실제 발생한 만큼만 청구하라” 20211104 공정위, 렌터카업체 ‘수리비 폭탄’에 제동… “실제 발생한 만큼만 청구하라” 앞으로 렌터카를 몰다 사고를 낸 소비자는 수리비 폭탄을 맞는 일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렌터카 업체는 소비자의 자기 부담금 중 실제 발생한 수리비 만큼만 청구할 수 있게 된다. 5일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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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화가 뭐길래...자동차 회사는 ‘웃고’ 소비자는 ‘울고’ 20190906 #1. 모듈화가 뭐길래...자동차 회사는 ‘웃고’ 소비자는 ‘울고’ #2. 경기도 부천시에 사는 SM6 차주 이 모(남)씨. 비상깜빡이 버튼이 고장나 수리하러 갔다가 비용이 무려 150만 원이란 소리에 깜짝 놀랐습니다. 비상깜빡이와 전면 디스플레이가 전체로 연결돼 있어 버튼 하나만 교체가 불가능하고 디스플레이를 통째로 바꿔야 한다는 얘기였습니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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