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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수 비데라 홍보하더니 물청소 한번에 고장...고가의 수리비까지 덤터기 20220930 방수 등급이 높아 물청소도 가능하다고 광고한 '비데'가 누수로 고장이 나 고가의 수리비를 물게 된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제조사인 대림통상은 제품 문제가 아니라며 말을 아꼈고 판매처는 온라인 홍보에 실수가 있었다며 광고 수정을 약속했다.서울시 송파구에 사는 박 모(여)씨는 14개월 전 온라인쇼핑몰에서 대림통상 비데를 약 15만 원에 구입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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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난, 자동차 AS 부품도 못 구해 곳곳 아우성...두세달씩 수리 대기 20220921 #사례 1. 서울에 사는 신 모(여)씨는 BMW 7시리즈 차주다. 지난 7월 후방 에어 서스펜션 고장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담당자는 현재 부품이 한국에 없어 먼저 수리비를 결제해야 입고된다고 안내했다. 신 씨는 “위험해서 타지도 못하겠는데 입금한 지 열흘이 지나도록 감감무소식이다. 아무리 수입차라고 해도 수급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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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보험 가입 시 중요 정보 제공 강화해야 20220913 최근 고가의 스마트폰이 많이 출시되면서 스마트폰 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는소비자가 증가*하고 보험 가입 경로도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불만이 꾸준히 접수되고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스마트폰 보험 가입 및 이용실태를 조사한결과, 중요정보 고지 확대와 보험금 청구 절차의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 휴대폰 보험 보유계약 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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