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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셰어링 이용 시, 본인확인 및 외관 점검 절차 강화 필요 20230918 - 카셰어링 차량의 안전관리 및 차량 작동법 정보제공 강화 해야 -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분) 단위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는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아 인기를 얻고 있으나, 수리비 과다 등의 소비자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 카셰어링 관련 피해구제 접수 건수 : (’20년) 99건 → (’21년) 110건 &ra···
  • 패딩 털빠짐 변색에도 하자 아냐?...겨울점퍼 품질문제로 갈등 잇달아 20221222  #사례1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권 모(여)씨는 1년 전 탑텐몰에서 자녀에게 입힐 '프로젝트엠' 패딩을 할인가로 약 6만 원에 구매했다. 실제 착용은 올 겨울부터였는데 착용 5일만에 털 날림이 심해 입지 못할 정도였다고. 권 씨는 AS를 받기 위해 매장에 방문했고 직원은 “불량이 맞는 것 같으니 탑텐몰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 경남도,「찾아가는 취약계층 가전제품 점검·수리」실시 20221116 경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사각지대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불편을 해소하고 폐가전제품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지난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경상남도 통영시와 고성군에서 ‘찾아가는 취약계층 가전제품 점검·수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도 주민참여예산으로 제안된 「농어촌 독거어르신 생활물품 수리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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