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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교사 부주의로 아이 손 피멍..보상 범위는? 20141007 학습지 교사의 부주위 탓에 다친 아이의 보상 문제를 두고 소비자와 업체 간 갈등이 깊어지고 있다. 업체측은 규정에 따른 보상안을 내놓았지만 소비자는 사고로 인한 물리적 정신적 피해보상을 요구하고 있다.7일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사는 김 모(여)씨는 "6살 딸아이가 웅진씽크빅 교사 때문에 크게 다쳤지만 형식적인 사과와 보상으로 더 큰 상처를 받았다"고 하소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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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무료' 상품권, 알고보니 바가지 상술 20120413 '무료'라며 지급되는 여행 상품권을 이용하려다 추가요금 및 취소수수료 바가지를 쓰게 된 소비자들이 분통을 터트렸다.대부분의 무료 여행 상품권이 통신사 대리점, 주유소 등 대기업과 연계돼 배포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상품권을 지급해 주는 대형업체를 믿고 사용하려다 바가지를 쓰기 십상이 되는 것.이같은 여행 상품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 추가요금, 예약선금 등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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