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손오공 터닝메카드 고객센터 불통, 소비자는 분통 20160111 0폰트# AS맡긴 후 3개월 지나도록 감감무소식 서울시 노원구에 사는 한 모(여)씨는 구입 후 며칠 안 된 터닝메카드가 고장 나 AS센터로 보냈다. 길어야 한 달 정도 걸릴 거라 예상했지만 석 달이 지나도록 제품을 받아볼 수 없었다. 그간 장난감을 사 달라고 조르는 아이에게는 결국 똑같은 모델의 터닝메카드를 다시 사줘야 했다. 손오공 측에 기다리다 못해 ···
-
2달만에 망가진 터닝메카드,수리비+배송비 몽땅 소비자 몫 20151119 장난감 전문업체 손오공의 AS정책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감이 거세지고 있다. 새 제품 구입가에 맞먹는 높은 수리비용과 몇 주씩 지체되는 수리 기간에 대한 민원이 지속되고 있다.광주광역시 산정동에 사는 박 모(여)씨도 손오공의 AS 정책에 불만을 토로했다.3개월 전 아이들에게 최근 인기있는 장난감 터닝메카드를 종류별로 6개 선물했다는 박 씨. 터닝메카드는 미니···
-
과자만 과대포장? 장난감도 만만치 않아 20151005 일부 장난감의 포장상자가 내용물의 몇 배로 몸집을 부풀려 문제가 되고 있다.소비자들은 아이들을 현혹하는 과대포장 개선이 시급하다고 목소리를 높이지만 단속으로만 적발하는 구조라 업계의 자정 노력이 없는 한 과대포장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인천시 부평구에 사는 정 모(남)씨도 장난감 과대포장을 경험했다며 분통을 터뜨렸다.할아버지가 손자를 위해 사 온 손오···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