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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명 홈쇼핑서 산 소파 이음새 6cm 터진 불량품...반품에 배송비 20만 원 내라고? 20200918 유명 홈쇼핑서 구입한 소파에 큰 하자가 있어 반품을 요구한 소비자가 과도한 반품 배송비를 청구받았다며 불만을 제기했다. 경기 부천시에 거주하는 박 모(여)씨는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소파를 보고 황당했다. 제품을 살펴보니 왼쪽 손잡이 부분의 이음새가 6cm 가량 터져있었기 때문. 제품하자를 이유로 반품을 요구하자 배송비 20만 원을 청구했다.박 씨는···
  • 가죽 벗겨지고 쿠션 꺼지는 소파...사용자 과실? 20181008  비싼 돈을 주고 구입한 가죽소파가 벗겨지거나 쿠션이 꺼지는 등의 문제로 갈등이 잦다. 소비자자들은 품질 불량을 주장하지만 업체들은 관리 부실로 맞서고 있어 합의점을 찾기 쉽지 않다.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소파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10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1년 이내에는 무상수리 및 부품교환이 진행되고···
  • 가죽소파 하자로 환급 여부 문의 20110310 [Q] 9개월 전 오리털이 들어있는 가죽소파라고 하여 269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이음새가 풀어지고 오리털이 빠져 나와 판매처로 문의하니 제품을 교환하여 주겠다고 하는데 교환이 아닌 환급요청이 가능한지? [A]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가능하며 환급요구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소파품질불량(재료의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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