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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가의 가죽 소파 며칠만에 푹 주저앉아, 이용자 과실? 20170614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한 소파가 몇 달 쓰지 않은 시점부터 꺼짐 현상이 발생했다는 소비자 민원이 줄을 잇고 있다.소비자들은 비싼 값을 주고 산 소파에 꺼짐 현상이 쉽게 발생하는 건 애초 품질 문제라고 지적하고 있다. 때문에 비싼 수리비를 무조건 감당해야 하는 것이 억울하다는 입장.반면 업체 측은 소파의 경우 사용조건(체중 등)이나 사용방법 등 개인차가 있···
  • 이케아 조립비 잘못 안내하고 배송 취소하자 반품비 내라고? 20170410 이케아에서 조립 비용을 제대로 안내하지 않아 구매취소를 요구한 소비자에게 반품배송비까지 요구하는 인색한 모습을 보였다.업체에서는 최종적으로 전액 환불 처리됐다고 입장을 밝혔으나 소비자는 환불 받기까지 수십 번의 연락으로 지쳤다고 말했다.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 3월10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미닫이 붙박이장 및 소파를 구매했다. 대형가···
  • A대리점에서 산 B브랜드 가구, 몰랐다면 환불 요구 가능 20161107 A씨는 △△가구업체 대리점에서 300만 원 상당의 소파를 구매했다. 며칠 후 배송받은 소파가 △△가구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에서 제작한 소파임을 알게 된 A씨. 이에 대리점 측에 교환 및 환불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하자 법원에 소파대금 환불 청구 소송을 냈다.판결▶ 재판부는 대리점에서 A시에게 소파 구매 대금을 돌려줘야 한다고 판결했다. A씨는 △△가구업체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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