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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임사태에 남탓만 하는 금융당국과 금융회사 20201116 지난 10일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가 라임자산운용 펀드(이하 라임펀드) 판매 증권사 3곳에 대한 제재 권고안을 발표한 뒤로 금융당국과 증권사 간의 신경전이 이어지고 있다.금감원은 해당 증권사에 일부영업정지와 전·현직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중징계를 내렸고, 이에 대해 증권업계는 금감원이 자기반성 없이 증권사에만 칼을 휘두른다고 불만을 토로한다.문제는 ···
  • 닌텐도 AS 신청 폭주로 한달 이상 대기해야...수리 지연 언제 해소될 지 몰라 20200722 몇 달 전 '동물의 숲'의 뜨거운 인기로 관심을 받았던 닌텐도가 이번엔 수리 지연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업체는 AS인력을 충원했지만 물량 폭주로 인해 지연 문제가 언제 해결될 지 모르겠다는 입장이다.닌텐도는 기존에도 방문 수리가 아닌 온라인 접수를 통한 제한적인 AS를 제공해왔다. 단 한 곳의 AS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가 이메일로 접수&r···
  • 홈트 열풍에 요가복 인기 높아지자 배송지연·고객센터 불통 불만 폭증 20200715 #사례1 서울시 중랑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6월14일 온라인으로 레깅스를 주문해 19일 받았다.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 신청 후 반송했고 제조사 측은 24일 물건 도착을 확인하고 교환 처리를 약속했다. 그러나 일주일이 지난 6월30일이 되도록 레깅스를 받지 못해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했으나 도통 연결되지 않았다. 김 씨는 "쇼핑몰 사이트에 문의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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