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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발세탁 피해, 세탁업체 책임이 52.7%로 절반 이상 20240709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소비자불만은 3,893건*으로 물품 관련 서비스 분야 피해 다발 품목 5위를 차지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신발세탁 소비자불만 접수 건수 : (2021년) 1,252건 → (2022년) 1,332건 → (2023년) 1,309건 ※ ···
  • 신발세탁 피해, 세탁업체 책임이 52.7%로 절반 이상 20240709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소비자불만은 3,893건*으로 물품 관련 서비스 분야 피해 다발 품목 5위를 차지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신발세탁 소비자불만 접수 건수 : (2021년) 1,252건 → (2022년) 1,332건 → (2023년) 1,309건 ※ ···
  • 찾아가는 빨래방 “다양한 서비스로 새롭게 찾아갑니다!” 20240109 찾아가는 빨래방 “다양한 서비스로 새롭게 찾아갑니다!” - 빨래 차량이 직접 홀로어르신 거주지역 방문, 무료 세탁서비스 제공- 세탁시간 동안 다양한 서비스(디지털 교육, 건강 상담 등) 새로 도입- 차량 1대 증차‧운행 지역 조정으로 더 많은 어르신들이 혜택 누릴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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