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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 20211022 '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소비자 민원 빗발치지만 중기부 대선 앞두고 업계 눈치만 # 성능기록부에 없던 누유 발견, 수리비는 소비자 몫?=정선에 사는 강 모(남)씨는 지난 7월 수원의 한 중고차 매장에서 2015년식 기아 모하비를 2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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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취약계층 생계형 민원 24시간 내 처리 시스템 도입 20210429 금감원, 취약계층 생계형 민원 24시간 내 처리 시스템 도입 # 청각장애인 A씨는 기초생활수급자로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워지면서 수 개월 전 모 캐피탈사에서 생계자금 마련을 위한 대출을 받았다. 그러나 만기 일시 원금상환이 부담스러워 상환조건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변경이 가능한지 금감원에 민원을 제기했다. 민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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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끼영업, 성능기록부 위조, 대금착복....중고차 도 넘은 기망영업 어쩌나? 20201021 # 사고이력 없는 차라더니 곳곳에 사고 흔적 부산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올 초 한 중고차 업체를 통해 SM6를 500만 원 가량에 구매했다. 조수석 좌측 문틀 사고이력 외에는 아무 이상 없다는 딜러의 말을 믿었는데 6개월 후 뒷좌석에서 물이 새기 시작했다. 제조사 정비소에서 점검 결과 조수석 우측에도 사고 이력이 있음을 확인했고 수리비로 345만 원이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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