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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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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소방서 > 소방행정과 | 소방교 | ㅇ소방공무원 보건,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ㅇ공·사상자 접수처리 등 관리에 관한 사항 ㅇ안전사고 조사 및 처리에 관한 사항 ㅇ성희롱, 성폭력 및 고충심사위원회 운영, 소송에 관한 사항 ㅇ소방직장협의회(두드림) 및 직원 후생복지에 관한 사항 ㅇ소방공제회 및 상조회 운영에 관한 사항 ㅇ행사관리 및 운영에 관한 사항 ㅇ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안전계획 수립 및 이행에 관한 사항 ㅇ국민행복정책 추진에 관한 사항 ㅇ.보조인력(무기계약직, 기간제) 관리에 관한 사항 ※긴급구조통제단 : 자원지원부 - 자원지원반 | 055-580-9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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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금 보전 의무 등을 반복적으로 위반한 상조업체 제재 20220603 - 퍼스트라이프(주), 국방상조회(주)에 시정명령·고발 등 엄중 제재 - ■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 이하 공정위)는 상조업체 퍼스트라이프㈜와 국방상조회㈜의 선수금 미보전, 거짓 자료 제출 및 해약환급금 과소 지급 등에 대해 각각 시정명령과 과태료를 부과하고, 퍼스트라이프㈜의 법인과 전 ‧ 현직 대표이사를 검찰에 고발하기로 결정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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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금 보전 의무 등을 반복적으로 위반한 상조업체 제재 20220520 - 퍼스트라이프(주), 국방상조회(주)에 시정명령·고발 등 엄중 제재 - ■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 이하 공정위)는 상조업체 퍼스트라이프㈜와 국방상조회㈜의 선수금 미보전, 거짓 자료 제출 및 해약환급금 과소 지급 등에 대해 각각 시정명령과 과태료를 부과하고, 퍼스트라이프㈜의 법인과 전 ‧ 현직 대표이사를 검찰에 고발하기로 결정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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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 소비자 피해상담, 전년 대비 약 40% 증가 20130621 고령 소비자 피해상담, 전년 대비 약 40% 증가 - 홍보관 상술 등 방문판매 피해 상담 많아 - 현황(배경/내용) ■ 대전·충청지역 고령 소비자 상담 큰 폭으로 증가 2012년도에 1372상담센터에 접수된 대전·충청지역 60세 이상 고령 소비자 상담 건수는 2,790건으로 전년(1,994건) 대비 39.9%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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