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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라운체온계, 매번 체온 높게 측정돼 병원행...불량이어도 환불 불가? 20200116 귀 체온계로 유명한 소형가전 브랜드 ‘브라운’의 AS 방식에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했다. 브라운 귀 체온계로 측정한 체온이 부정확해 병원을 오가는 고충을 반복하고 있지만 환불을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업체 측은 체온계 사용 흔적이 있으면 본사 정책에 따라 환불 자체가 불가능하며 불량 판정 시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료, 이후에는 감가상각에 따른 새···
  • 비행기에 싣은 골프채 부러져도 보상 NO...수하물 피해 막막 20190819 항공 위탁수하물 파손을 둘러싼 항공사와 소비자 간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소비자로선 위탁수하물로 맡긴 뒤 물건이 파손됐으니 보상을 해달라 주장하지만 항공사는 여러 이유를 들어 난색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경남 사천시에 사는 최 모(여)씨는 지난해 여름 에어부산 부산발 제주행 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도착한 후&n···
  • 패딩의류 품질불량에 보상 엉망...하자입증 어쩌나? 20181213 # 봉제 불량 패딩 수선에 2주 경기도 의정부시에 사는 정 모(여)씨는 최근 노스페이스 패딩을 구입한 후 봉제 불량을 발견했다. 착용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실밥이 조금씩 풀어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보기 흉할 정도가 되었다고. 업체 측은 수선에 2주 정도가 걸린다고 안내했다. 정 씨는 "겨울 제품인데 수선에 2주가 넘게 걸리면 대체 언제 제품을 입으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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