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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나이키 운동화 반품했는데 환불 기약 없어...공식몰 시스템 오류지만 안내도 전무 20221118 #사례1 광주시 남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10월 7일 나이키 온라인몰에서 약 15만 원 상당의 스포츠웨어 상하의 세트를 주문했다. 배송받고 보니 사이즈가 커서 다음날 반품 신청했고 11일 수거해 갔다. 택배 송장번호로 반품이 완료됐는데 연락이 없어 15일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기자 “반품 확인됐다. 곧 환불 안내 문자가 갈 거다&rdqu···
  • 패션 전문 플랫폼이라 믿고 샀는데...디테일·색상 광고와 완전 딴판이어도 반품 구만리 20221103 ◆ 강원도 원주시에 사는 원 모(여)씨는 브랜디에서 자수 꽃무늬가 들어간 브이넥 가디건을 약 2만5000원에 구매했다. 며칠 후 배송된 가디건은 한눈에 봐도 색깔, 꽃무늬 자수의 모양과 크기, 브이넥 파임 정도가 모두 달랐다. 원 씨는 판매자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같은 옷이 맞으니 반품을 원하면 반품비 9000원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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