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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찾아가는 빨래방 서비스 ‘빨래방, 네가 효자네!’ 20240724 찾아가는 빨래방 서비스 ‘빨래방, 네가 효자네!’ - 권역 확대로, 지난해 상반기 대비 이용인원 13% 증가- 세탁 대기시간 동안 치매 예방 교육 등 204건 연계 서비스, 2,300명 참여- 내년도 복권기금 10억 원 확보로 현장 체감 복지서비스 강···
  • 찾아가는 빨래방 서비스 ‘빨래방, 네가 효자네!’ 20240724 찾아가는 빨래방 서비스 ‘빨래방, 네가 효자네!’ - 권역 확대로, 지난해 상반기 대비 이용인원 13% 증가- 세탁 대기시간 동안 치매 예방 교육 등 204건 연계 서비스, 2,300명 참여- 내년도 복권기금 10억 원 확보로 현장 체감 복지서비스 강···
  • 신발세탁 피해, 세탁업체 책임이 52.7%로 절반 이상 20240709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소비자불만은 3,893건*으로 물품 관련 서비스 분야 피해 다발 품목 5위를 차지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신발세탁 소비자불만 접수 건수 : (2021년) 1,252건 → (2022년) 1,332건 → (2023년) 1,309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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