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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 위탁 수하물로 맡긴 명품, 분실해도 보상 어려워...100만원 넘는 고가품 기내 반입해야 20220527 --># 서울시 강남구에 사는 최 모(여)씨는 지난 5월 뉴욕 JFK 공항에서 인천으로 가는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했다. 뉴욕에서 가방을 위탁 수하물로 맡겼는데 가방이 마닐라로 잘못 보내졌다. 되찾은 가방을 살펴보니 400만 원 상당의 샤넬가방, Furla 가방, 레이벤 선글라스가 사라졌다. 최 씨는 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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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로 항공노선 줄줄이 축소...일정 변경 시 교통비 등 보상은? 20200225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항공사들의 운항 노선이 줄줄이 축소되고 있다. 출발 공항이 바뀌거나 일정 변경이 생겨도 소비자들이 교통비 등 추가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기는 어려울 전망이다.대구에 사는 양 모(남)씨는 지난 22일 제주항공을 통해 대구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세부 항공권을 1월에 구입했다. 하지만 지난 10일 코로나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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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 1열 좌석 비싸게 구매했는데 기종 바뀌어 뒤로 이동...보상될까? 20200116 항공권 예약 후 항공사 사유로 기종이 바뀌어 좌석이 변경됐다면 보상금을 요구할 수 있을까?경기도 김포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올 설 명절에 태국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지난해 7월 진에어 인천발 방콕행 항공권 6장을 구입했다. 혹시 어르신들이 오랜 비행에 불편함을 느낄까 싶어 추가비용을 내고 예약 기종에서 가장 좋은 좌석인 ‘지니스트레치(첫번째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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