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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키장 소비자만족도,‘이용시설 및 부대서비스’ 높고, ‘이용요금’ 은 낮아 20181219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스키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스키장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정보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선택비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개 업체의 스키장에 대한 소비자만족도 및 이용행태를 분석했다. 소비자만족도는···
  • 대명리조트 직원이 고객 회원권 무단 사용 기막혀~ 20120210 유명 리조트의 소속직원이 고객 동의 없이 멋대로 콘도 회원권을 사용하려다 발각됐다.업체 측은 직원 개인의 실수일 뿐 회사 측 운영방침과는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소비자는 무책임한 대응에 실망을 표했다.한화리조트, 사조리조트, 동부리조트, 현대리조트 등에 '숙박시설 및 서비스', '회원권 계약 및 해지'에 대한 불만이 접수되긴 했지만 이번 경우처럼 직원이···
  • 대명비발디 직원, 전산 핑계로 객실료 3회 입금받고 잠적 20110616 스키장및 콘도 운영업체인 대명비발디가 전산오류를 핑계로 객실료 중복 입금을 유도 한뒤 돈을 갖고 잠적해 버린 직원의 업무 과실에 대한 책임을 외면해 소비자와 갈등을 빚고 있다. “업무를 핑계 삼은 직원의 부당 행위이므로 당연히 회사 측에서 보상해야한다”는 소비자의 주장에 대명비발디 측은 “객실료 명목으로 입금했다는 증거가 없고 어떤 개인적인 거래였지는 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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