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교육
  • 2
    자료실
  • 3
    드론
  • 4
    창업 지원 청년 여성
  • 5
    보건복지
  • 6
    불공정행위
  • 7
    영남일반산업단지
  • 8
    티켓
  • 9
    청약
  • 10
    체육

검색어 "불친절지적"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37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35건

+ 더보기

  • [소비자민원평가-가전] 품질·AS에 불만 집중...LG전자 민원관리 우수 20220906 올해 상반기 가전 부문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불만은 품질과 애프터서비스(AS)로 나타났다.품질과 AS는 전체 불만에서 68.5%를 차지했다. 품질과 AS는 가전 제품 사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소비자 불만이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2021년 매출 상위 13개 가전업체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
  • 유통기한·고객응대 등 서비스 불만 87% 넘어서 20220906 올 상반기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의 불만은 서비스에 쏠렸다. 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등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87%를 넘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5개 편의점에 관한 불만이 잇따라 제기됐다.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3개의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지난···
  • 무더위 끝나가는데 에어컨은 언제 오나?...배송지연에 반품 수수료 문제로 소비자 부글 20210812 무더위 끝나가는데 에어컨은 언제 오나?...배송지연에 반품 수수료 문제로 소비자 부글주문 취소시 반품 수수료 부담      오픈마켓이나 홈쇼핑을 통해 에어컨을 구매했다가 제때 배송이 이뤄지지 않아 한 여름 폭염에 시달려야 했던 소비자들의 원성이 들끓고 있다. 올해 에어컨 판매가 최근 3년 내 최···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