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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상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올해도 불완전 판매(23.2%)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다.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불완전 판매 민원 비중이 크게 줄었으며 요금, 위약금, 계약해지, 설치 및 개통, 고객센터 등 민원이 고루 늘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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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 굿즈 판매하는 회사가 왜 이래?...위버스샵 교환·환불 처리 하세월 20211008 BTS 굿즈 판매하는 회사가 왜 이래?...'위버스샵' 교환·환불 처리 하세월 # 서울 관악구에 사는 박 모(여)씨는 자녀가 아이돌 굿즈 판매 플랫폼 위버스샵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앨범 2세트를 6만 원에 구매했다가 홍역을 치뤘다고 불만을 호소했다. 구성품 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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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기술로 주목받지만… 품질 비해 비싼 요금, 소비자 불만 여전 20210401 5G는 초연결, 초시대로 요약되는 4차 산업혁명을 앞당길 기술과 서비스로 평가받는다.4G 이동통신인 LTE까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B2C 통신 서비스가 주목받았다면, 5G는 모든 산업과 사회가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커넥티드 시대'의 도래와 함께 전체 산업 지형을 바꾸고 있다. 실제 5G는 스마트폰 기반의 B2C 뿐만 아니라 스마트팩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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